2박 3일 여행 두번째 경주 코스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2박 3일 여행 갈 만한 곳 (두번째 경주 코스 포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을 1박 2일 여행지 (한국 여행지 3곳)

2박 3일 여행 갈 만한 곳 2. 경주

두 번째는 경주입니다. 경주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으로, 신라 시대의 유적과 유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주에서는 석굴암, 불국사, 첨성대, 동궁과 월지, 안압지 등 다양한 유적지를 방문할 수 있으며, 보문관광단지, 경주월드, 양동마을 등 현대적인 볼거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주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의 보고입니다. 경주에서는 신라의 유적과 건축물, 자연경관, 맛있는 음식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주에서 2박3일 동안 최대한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코스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2박 3일 여행 경주 첫째날

1일차: 서울에서 KTX로 경주역에 도착하면, 택시나 버스로 숙소에 체크인합니다.

숙소는 황리단길 근처에 있는 한옥민박을 추천합니다.

황리단길은 전통적인 한옥과 현대적인 카페와 식당이 어우러진 곳으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황리단길에서 점심을 먹고, 근처에 있는 대릉원과 천마총을 구경합니다.

대릉원은 신라 왕들의 무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천마총은 고분 안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대릉원과 천마총은 입장료가 각각 2,000원과 3,000원입니다.

저녁에는 황리단길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야경을 보러 첨성대와 동궁과 월지에 갑니다.

첨성대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천문대로, 동궁과 월지는 신라의 별궁이었던 곳으로, 밤에 불빛이 아름답습니다.

2박 3일 여행 경주 둘째날

2일차: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불국사와 석굴암에 갑니다.

위에 사진은 불국사 입니다.

위에 사진은 불국사입니다.

불국사와 석굴암은 경주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불국사는 신라의 대표적인 사찰로, 석가탑과 다보탑이 유명합니다.

석굴암은 토함산 안에 숨겨진 동굴 사찰로, 본존불과 벽화가 인상적입니다 . 불국사와 석굴암은 입장료가 각각 5,000원과 6,000원입니다.

점심에는 불국사 근처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사또밥상 http://www.sattobobsang.com/
한정식 전문점
경북 경주시 하동 118-1
예약전화:(054)-746-8300

오후에는 경주월드나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놀거나, 보문호수나 안압지에서 산책을 합니다.

경주월드는 테마파크로, 다양한 놀이기구와 동물원이 있습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전시관과 정원으로 구성된 공원으로, 루미나 나이트워크라는 야간 쇼가 인기가 있습니다.

보문호수와 안압지는 인공호수로, 주변에 카페와 식당이 많습니다 .

2박 3일 여행 경주 셋째날

3일차: 마지막 날에는 조금 여유롭게 관광을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교촌마을과 향교를 구경합니다.

교촌마을은 신라시대부터 이어져온 전통적인 주거지로, 한옥과 골목길이 매력적입니다.

향교는 조선시대에 설립된 교육기관으로, 한국의 유교 문화를 알 수 있는 곳입니다 .

점심에는 교촌마을 근처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오후에는 신라역사과학관이나 화랑의 언덕에 갑니다.

신라역사과학관은 신라의 역사와 문화, 과학과 기술을 다양한 전시와 체험으로 알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화랑의 언덕은 신라의 화랑들이 훈련했던 곳으로, 잔디밭과 나무, 조형물이 있는 공원입니다. 저녁에는 경주역에서 KTX로 서울로 돌아갑니다.

이렇게 경주에서 2박3일 동안 놀만한 장소 코스를 짜보았습니다. 경주는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경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