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가지 상황별] 눈 오는 꿈 해몽 – 순수함일까, 외로움일까?
- [16가지 유형별] 산 꿈 해몽 총정리 – 오르막과 내리막이 주는 의미
- [17가지 상황별] 피가 나는 꿈 해몽 총정리 – 불길할까? 길조일까?
- [10+15가지] 내릴 역을 지나치는 꿈, 목적지 꿈 해몽 총정리
- 바다수영 꿈 해몽 – 총10가지
한국에서 2박 3일 여행 갈 만한 곳 (세번째 부산 코스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리산으로 1박2일 여행 코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지리산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산으로, 다양한 등산 코스가 있습니다. 여러 코스 중에서, 중산리 출발 천왕봉까지의 최단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이 코스는 중산리에서 출발하여 천왕봉까지 오르는 등산 코스로, 1박2일 여행에 적합합니다.
아래는 지리산 1박2일 여행 코스입니다:
지리산 1박2일 첫째 날
지리산 국립공원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등산, 산책, 캠핑, 자전거 타기, 체험 프로그램 참여 등이 있습니다.
- 중산리 출발

- 칼바위

- 로타리대피소

- 법계사

- 천왕봉


로타리대피소 숙소 예약 방법
로타리대피소에서 숙박을 원하시면, 국립공원공단 예약시스템을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예약시스템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지리산 국립공원 대표번호(1899-3723)
지리산 국립공원 입장료
지리산 국립공원의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인: 3,000원
- 청소년: 1,500원
- 어린이: 700원
지리산 1박2일 둘째 날
- 천왕봉 하산
- 칼바위
- 매표소 하차
중산리 출발 천왕봉까지의 최단코스는 약 2시간 40분 소요되며, 천왕봉에서 하산하는 경우 약 2시간 50분이 소요됩니다. 중간에 숙박을 하실 경우, 로타리대피소에서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
지리산은 자연 경관이 아름다우며, 등산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하지만, 등산 시에는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지리산 국립공원 대표번호(1899-3723)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지리산으로 1박2일 여행 코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